로고

홈HOME > 커뮤니티 > Q&A

Q&A

▶제보는 카톡 okjebo.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작성일25-04-06 16:12 조회6회

본문

kr (끝) ▶제보는 카톡 okjebo.


주일 연합예배’가 열리고 있다.


서울 종로경찰서는 6일 오전 서울광화문 광장에서 자해 행위를 한 40대 남성을 보호 조치하다.


서울광화문광장에 윤석열 대통령 탄핵에 찬성하는 시민들과 반대하는 시민들의 충돌을 막기 위한 경찰 차벽이 설치되어 있다.


경찰 마크 윤석열 전 대통령 파면에 불만을 품은 40대 남성이 서울광화문 광장에서 자해를 시도하다가 경찰에 붙잡혔다.


6일 서울 종로경찰서는 “이날 오전 9시40분쯤광화문 광장이순신 동상 근처에서 흉기로 자해를 한 남성 A씨(43)를 보호조치 후 귀가시켰다.


6일 경찰에 따르면, 서울 종로경찰서는 이날 오전 9시50분께 서울광화문광장에서 자해 행위.


▲광화문광장윤석열 전 대통령 파면에 불만을 품은 40대 남성이 서울 도심광장에서 자해를 시도하는 소동이 벌어졌습니다.


종로경찰서는 오늘(6일) 오전 9시 50분쯤광화문광장이순신동상 근처에서 복부를 흉기로 여러 차례 그은 40대 남성 A씨를 보호조치 후.


https://sangmudaecc.or.kr/


반대한다며 도심에서 자해를 시도한 40대 남성이 경찰에 붙잡혔습니다.


서울 종로경찰서는 오늘 오전 9시 반쯤 서울 종로구광화문광장이순신동상 근처에서 흉기로 복부를 여러 차례 자해한 남성을 붙잡았습니다.


경찰 조사에서 남성은 윤 전 대통령 파면에 불만을.


서울 종로경찰서는 40대 남성 A 씨를 보호 조치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A 씨는 오늘(6일) 오전 9시 50분쯤 서울광화문광장에서 흉기로 자해한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은 A 씨에게서 흉기를 압수한 뒤 재발 방지 등을 위해 임의.


6일 오전 서울 종로구광화문광장에서 열린 '2025 더 레이스 서울 21K'에 참가한 시민들이 힘차게 출발하고 있다.


전날 내린 비로 쌀쌀날 날씨가 이어지고 있는광장에는 다양한 색상의 러닝복을 입은 시민들이 삼삼오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