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D), 생산 등 현장 및 기술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작성일24-12-05 15:36 조회50회관련링크
본문
이를 위해 임원 75명을 신규 선임했으며, 이중 3분의 2는사업, 연구·개발(R&D), 생산 등 현장 및 기술 분야에 특화된 인물들이다.
SK온은 SK하이닉스 출신 이석희 CEO에 이어, 이번에 피승호 SK실트론 제조·개발본부장을 제조총괄로 선임했다.
피승호 총괄은 SK하이닉스 미래기술연구원.
최태원 SK그룹 회장의 장녀인 최윤정(35) SK바이오팜사업개발본부장이 그룹 차원의 미래 성장 사업 발굴을 위한 신설 조직을 추가로 맡기로 결정했다.
5일 재계에 따르면 최 본부장은 이번 인사에서 SK그룹의 지주회사인 SK㈜에 신설된 '성장 지원' 담당을 겸직하게 됐다.
성장 지원은 SK㈜가 '인공지능(AI).
최태원 SK그룹 회장의 장녀인 최윤정(35) SK바이오팜사업개발본부장이 그룹 차원의 미래 성장 사업 발굴을 위해 신설한 조직을 추가로 맡기로 했다.
바이오 분야 사업 등 그룹 신성장 동력 발굴에 주력할 전망이다.
5일 재계에 따르면 최 본부장은 이번 인사에서 SK그룹의 지주회사인 SK㈜에 신설된 '성장.
2부에서는 국가연구개발사업최신 기술 및 정책 정보 등 추진 동향이 제공됐다.
한국소재융합연구원 연구정책전문위원인 한정우 전 KEIT(한국산업기술기획평가원) PD의 강연도 이뤄졌다.
서봉국 화학연 정밀·바이오화학연구본부장(울산본부장)은 "이번 행사는 화학연이 울산지역 화학 산업계를 육성·지원한.
최태원 SK그룹 회장의 장녀인 최윤정(35) SK바이오팜사업개발본부장이 미래 성장 사업 발굴을 위해 신설한 조직을 추가로 맡는다.
SK그룹이 5일 단행한 인사에서 최 본부장은 그룹 지주사 SK(주)에 신설된 '성장 지원' 담당을 겸직하면서 그룹의 중장기 전략에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보인다.
신 총괄은 에너지사업을 중심으로 쌓은 다양한 경험을 바탕으로 업무 실행력을 높이고 전략, 재무, 구매, 기획, 조직 간 협업 강화로 배터리 밸류체인 최적화에 앞장선다 SK온은 또 SK하이닉스 출신 이석희 CEO에 이어 피승호 SK실트론 제조·개발본부장을 제조총괄로 선임했다.
피승호 총괄은 SK하이닉스.
5일 재계에 따르면 최 본부장은 이번 인사에서 SK그룹의 지주회사인 SK㈜에 신설된 ‘성장.
최태원 SK그룹 회장의 장녀인 최윤정 SK바이오팜(326030)사업개발본부장은 SK㈜의 미래 먹거리를 발굴하는 조직을 이끌며 보폭을 넓히게 됐다.
SK㈜는 이 같은 내용을 포함한 2025년 임원 인사·조직개편을 단행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조직개편 방향은 밸류업(Value-up)을 위한 '지주회사 본연의 역할.
SK는 이를 통해사업핵심 경쟁력에 집중한다는 방침이다.
이번에 사장 승진자는 총 2명이 나왔다.
손현호 SK 디스커버리 대표이사 사장.
지난해 말 선임된 이석희 SK온 CEO에 이어 이번에는 SK하이닉스 미래기술연구원 R&D 실장 등을 담당했던 피승호 SK실트론 제조·개발본부장이 SK온 제조총괄로.
본부장을 제조총괄로 선임했다.
피승호 총괄은 SK하이닉스 미래기술연구원 R&D 실장 등을 담당하며 해외에 의존하던 기능성 웨이퍼의 자체개발을 주도해 소재부품의 국산화를 이끈 바 있다.
신창호 SK㈜ PM 부문장은 SK온 내부에 새롭게 신설된 운영총괄 임원으로 선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