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홈HOME > 커뮤니티 > Q&A

Q&A

추수감사절 다음 날인 이날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작성일24-11-30 05:45 조회83회

본문

미국의 최대 명절인 추수감사절 다음 날인 이날 뉴욕주식시장과 채권시장은 조기 폐장한다.


이에 따라 달러화 시장 움직임은 크지 않았다.


달러화는 월말과 주말을 앞두고 소폭 조정받는 흐름을 이어갔다.


한편 이날 외환시장에서는 엔화가 강세를 보이며 시장을 주도했다.


24일(현지시각) 뉴욕주식시장에서 양자 컴퓨팅 선두 아이온큐의 주가는 전 거래일보다 13.


이날 뉴욕증시에서 양자 컴퓨팅 관련주들이 일제히 동반 급등세를 보였다.


리게티 컴퓨팅은 전 거래일보다 27.


08% 폭등했고, 아이온큐(13.


32%), 아르킷 퀀텀(11.


놓쳤던 한주의주식시장이슈를 정리하고, 구루들의 투자법도 '찍먹'하면서 계좌에 불(bull)이 붙을 때까지 우리 함께해요! 계좌부활전은 투자를 권유하거나 종목을 추천하기 위해 작성된 것이 아닙니다.


주식시장을 '수요와 공급' 법칙으로 바라보면 어떨까요.


사려는 사람(수요)이 늘면 주가가 오르고.


관세에 대해 상대적으로 온건하다는 평을 듣는 베센트가 재무장관에 지명된 이후 미국 채권시장이 트럼프 트레이드를 되돌림 하면서 국채 수익률이 빠르게 내리고 있는 것도주식시장을 지지했습니다.


이날 미 국채 10년물 금리는 전장 대비 3.


블랙프라이데이로 연말 쇼핑 시즌이 본격화되면서 소비 지출 증가 기대는주식시장을 지지했다.


반도체 업종을 중심으로 한 기술주 강세는 두드러졌다.


뉴욕증권거래소(NYSE)에서 다우존스30산업평균지수는 전장보다 188.


65에 마감했고 대형주 위주의 스탠더드앤드푸어스.


뉴욕주식 시장이 추수감사절 연휴 기간인 29일(현지시간) 일제히 상승 마감했다.


다만 연휴로 자리를 비운 이들이 많아 거래는 한산했다.


추수감사절로 인해 하루를 쉬고 다시 문을 연 뉴욕주식 시장에서 3대 지수는 일제히 반등에 성공했고, 특히 다우존스 산업평균과 스탠더드 앤드.


관세에 대해 상대적으로 온건하다는 평을 듣는 베센트가 재무장관에 지명된 이후 미국 채권시장이 트럼프 트레이드를 되돌림하면서 국채 수익률이 빠르게 내리고 있는 것도주식시장을 지지했다.


이날 미 국채 10년물 금리는 전장 대비 3.


순천푸르지오더퍼스트


"원칙과 가치에 따르면 고통이 수반되더라도 강행하는 것이 맞지만 지금 대한민국주식시장이 너무 어렵고,주식시장에 기대고 있는 1500만 주식 투자자들의 입장을 고려하지 않을 수가 없어서 아쉽지만 정부·여당이 밀어붙이는 금투세 폐지에 동의하기로 했다.


금투세 물러선 민주당의 상법.


‘더불어민주당주식시장활성화 TF’는 이날 대한상의에서 경제계와의 간담회를 열고 상법 개정안에 대한 우려와 제안사항들을 청취했다.


민주당에서는 진성준 정책위의장 등 의원 11명이 참석했고 경제계에서는 경제단체 7곳과 기업 7곳 등 14명이 참석했다.


박일준 대한상의 상근부회장은 인사말에서.


금융분석기업 하그리브스의 데런 네이튼 분석가는 “블랙프라이데이 쇼핑객들이 상점 통로에서 물건을 고르고 온라인 쇼핑몰 스크린을 뒤질 때,시장은 소매업체주식에 관심을 보일 것”이라며 “증시는 미국 경제에 호재가 많다는 부분을 보여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