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열사 특징 반영한 AI 모델신세계그룹은 ‘랜더스 쇼핑
페이지 정보
작성자 marketerJ 작성일25-03-30 21:33 조회2회관련링크
본문
계열사 특징 반영한 AI 모델신세계그룹은 ‘랜더스 쇼핑
계열사 특징 반영한 AI 모델신세계그룹은 ‘랜더스 쇼핑페스타’ 모델인 18명의 버추얼 모델이 화제다로 30일 밝혔다.신세계그룹은 4월 4일 개막하는 ‘봄 쇼핑 축제의 교과서’ 랜더스 쇼핑페스타를 앞두고 각 계열사별 AI 모델을 공개한 바 있다. 18명의 외계인이 고객에게 쇼핑의 설렘을 선사하고자 우주에서 내려온 컨셉이다.아이돌 같은 외모를 지닌 AI 모델들은 공개 직후부터 공식 유튜브와 SNS는 물론 2030 커뮤니티에서 연일 관심을 모으고 있다. 확 달라진 쇼핑 축제를 상징한다는 평가다.보법이 다른 우주 최강 귀족 ‘신백호(신세계백화점)’랜더스 쇼핑페스타는 신세계그룹 주요 계열사가 총출동하는 상반기 최대 규모 할인 행사이자 놀거리가 풍성한 축제다.참여 회사들은 각 사의 특장점 그리고 이번 행사를 위해 준비한 혜택을 효과적으로 알리고자 저마다 캐릭터를 만들었다.예를 들어 트레이더스는 대용량 제품을 저렴하게 살 수 있는 특징을 살려, 장볼 때 같이 가면 좋은 근육질 몸매의 ‘TR’을, 신세계프라퍼티는 스타필드가 반려견 친화 공간이라는 점을 강조하고자 강아지를 안고 있는 ‘석타필’을 탄생시켰다.알뜰살뜰 우주 최강 월급 지킴이 ‘아트(이마트)’AI 활용 마케팅은 랜더스 쇼핑페스타에서 처음 선보이는 새로운 시도다.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한다는 신세계그룹 경영철학이 만들어낸 또 하나의 ‘핫템’인 셈이다.단순히 보여지는 이미지뿐만 아니라 ‘쇼핑페스타’라는 이름에 걸맞게 더 많은 즐길 거리를 제공하고자 했다. 24일 공개한 티저 영상에 이어 랜더스 쇼핑페스타 공식 인스타그램에 외계인의 프로필을 공개하고, 구독 이벤트와 포토카드 증정 행사도 진행 중이다.온라인 광고 차원을 넘어서 하나의 브랜딩 경험을 제공하고자 한 것이다.외계인 18인의 각기 다른 매력은 랜더스 쇼핑페스타 공식 유튜브 내 ‘쇼츠’ 영상으로 확인할 수 있다. 외계인은 설렘이 전부 소진된 여자 주인공 ‘전소진’을 설레게 하고자 각자의 매력을 뽐냄과 동시에, 계열사별 혜택을 소개한다.안경 쓴 가구 공방 주인으로 등장한 ‘우즈(신세계까사)’는 “가구처럼 네 옆에 자연스럽게 스며들고 싶다”며 일상과 하나가 되는 신
매크로 상위노출 마케팅프로그램 디시인사이드자동댓글 네이버플레이스상단 홈페이지상위노출 네이버상위노출 상위노출 사이트 구글상위작업 네이버지식인자동답변 쿠팡배송기사 강남구청 맛집 쿠팡퀵플렉스야간 SEO 네이버상단노출 서울대입구 맛집 개포동부동산 사이트상위노출 웹SEO 네이버상단작업 웹사이트상위노출 구글상위노출
계열사 특징 반영한 AI 모델신세계그룹은 ‘랜더스 쇼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