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해 사과의 마음을 전했습니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작성일25-03-05 05:10 조회14회관련링크
본문
https://www.nahaengdong.co.kr/
일본 후쿠시마에 사는 원전 오염수 방류 반대시민단체회원들이 제주를 방문해, 해녀들에게 오염수 방류에 대해 국가를 대신해 사과의 마음을 전했습니다.
제주 해녀들은 일본 원전 오염수 방류가 바다 환경오염의 주범이라 생각한다며, 힘을 합쳐 오염수 방류를.
헌법재판소를 쳐부수자고 발언한 김용현 전 국방부 장관과 서천호 국민의힘 의원이 경찰에 고발당했다.
부산 환경·시민단체70여곳이 꾸린 ‘황령산.
ⓒ광주광역시 ▲강기정 광주광역시장이 지난 24일 오후 남구 광주실감콘텐츠큐브(GCC)에서 열린 '제5차 광주시-시민사회단체토론회'에 참석해 광주 발전을 위한 협력 방안을 논의하고 있다.
ⓒ광주광역시 특히 광주광역시와시민사회단체는 이날.
일본 조선학교에 재학 중인 학생들이 조선학교에 대한 차별 철폐를 요구하고 있다.
와다 하루키 도쿄대 명예교수 등 지식인들과시민단체연합체인 ‘일본과 조선을 잇는 전국.
부산과학기술고등교육진흥원이시민단체와 함께 부산대학교 수소선박기술센터에서 제1회 ‘시민단체와 함께하는 지역R&D현장 공감 투어’를 개최한 뒤 관계자들과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BISTEP 제공 부산과학기술고등교육진흥원이시민단체와 함께 부산대학교 수소.
남양주 최대 규모시민단체인 다산신도시총연합회(회장 정지수, 이하 ‘다산총연’)가 경기주택도시공사(이하 GH)와 관련해 연이어 성명을 발표하며 경기도에 ‘GH 남양주시 이전’을 강력히 요구하고 나섰다.
다산총연은 성명을 통해 ‘지난 21일, GH 구리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