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홈HOME > 커뮤니티 > Q&A

Q&A

파리스를 따뜻하게 맞이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작성일24-12-07 00:31 조회19회

본문

스파르타의 왕메넬라오스는 물 건너온 트로이의 둘째 왕자, 파리스를 따뜻하게 맞이했다.


“트로이 왕족은 모두가 미남미녀라고 들었는데, 그 말이 사실이라는 걸 이제 알겠소.


어반피크 상무


”메넬라오스는 파리스를 보고 호탕하게 웃었다.


왕비 헬레네 또한 그 말을 듣고 수줍게 고개를 끄덕였다.


키프로스 니코시아대메넬라오스아포스톨루 박사팀은 중국, 이집트, 그리스, 일본, 오만, 페루, 폴란드, 러시아, 스페인, 튀르키예, 영국, 우크라이나 등 12개국에서 6338명의 데이터를 수집했다.


연구 지원자 평균 연령은 32.


연구 결과 결혼했거나 연애 중인 사람의 삶 만족도와 정서적.


아내를 빼앗긴 헬레네의 남편메넬라오스는 아가멤논과 그리스 연합군을 구성하여 트로이로 출항하였다.


10년간의 지리멸렬한 전쟁은 오디세우스의 지략에 따라 목마를 만들게 되고 그리스 정예 군사들을 선발하여 목마 안에 숨겨서 트로이 도성 진입작전을 감행하였다.


트로이 사람들은 해안가에 남겨진.


아내를 빼앗긴메넬라오스는 형 아가멤논과 함께 트로이를 공격한다.


10년의 지루한 싸움은 오디세우스의 작전으로 끝난다.


그리스는 퇴각하는 척하고 트로이 성안에 목마를 남겼다.


트로이가 승리에 취해 있을 때 목마에 숨어있던 그리스의 군이 트로이의 성문을 열면서 공격했고 마침내 트로이는 패배했다.


그리고 헬레나를 찾아오겠다는 핑계로 스파르타의 왕메넬라오스와 그의 형 아가멤논이 1000척의 군함을 동원해 불멸의 트로이를 무너뜨렸다.


그런데 에우리피데스의 『헬레나』는 트로이 왕자와 달아난 여인이 헤라 여신이 마법으로 만든 허깨비 헬레나였고, 진짜 헬레나는 전쟁 10년 동안 이집트에 붙잡혀.


가장 잔인하고 불운한 사랑에 빠지고 만 비련의 두 주인공, 트로이의 왕자 '파리스'(올란도 블룸)와 스파르타의 왕비 '헬레네'(다이앤 크루거)가 트로이로 도주하고, 파리스에게 아내를 빼앗긴 스파르타의 왕 '메넬라오스'(브렌든 글리슨)는 치욕감에 미케네의 왕이자 자신의 형인 '아가멤논'(브라이언 콕스).


파리스는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인 헬렌의 사랑을 얻게 되지만 헬렌은 스파르타의 왕메넬라오스의 아내였고 격분한메넬라오스왕은 형 아가멤논과 대군을 이끌고 트로이 원정길에 나선다.


그리스 신들도 세 편으로 나뉘어 대립한다.


트로이의 헥토르와 아이네아스, 그리스군의 아킬레스와 오디세우스 등.


스파르타의 왕메넬라오스역시 트로이전쟁에 승리하여 아내 헬레네를 되찾고도 아내를 내버려 둔 채 평생을 방랑길에서 보냅니다.


오디세우스와메넬라오스는 트로이전쟁을 겪은 후 가정적이던 그 다정한 눈빛을 끝내 아내와 자식들에게 다시는 보여주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파리스에게 아내를 빼앗긴 스파르타의 왕메넬라오스는 치욕감에 떨었다.


미케네의 왕인 형 아가멤논과 함께 트로이를 치기로 하고 전쟁을 시작했다.


왕비를 납치했다는 구실로 아카이아인(그리스인)들은 빌루사의 여자, 황금, 노예를 노려 전쟁을 일으켰다.


기원 전 13세기에 발발했던 트로이 전쟁은.


남편메넬라오스의 요청으로 거절하기가 어려웠습니다.


그래서 지혜로운 오디세우스의 선택은 당나귀가 끄는 쟁기로 밭을 갈고 밭에 소금까지 뿌리며 미치광이 행세하는 코스프레였습니다.


그래서 오디세우스는 세계 최초의 병역기피자가 됩니다.


그러나 그의 잔머리를 눈치챈메넬라오스의 사촌이 쟁기 앞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