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구 대표이사를 재추천했다고 밝혔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작성일24-12-06 12:40 조회33회관련링크
본문
/사진=KB증권 제공 KB금융지주는 6일 계열사대표이사후보추천위원회(이하 대추위)를 열고 KB증권 대표이사 후보에 김성현·이홍구 대표이사를 재추천했다고 밝혔다.
대추위는 김성현 IB부문 대표에 대해 "13년 연속 1위를 수성하고 있는 채권자본시장(DCM) 등 기업금융에서 압도적인 시장 지위를 유지하고.
KB금융지주가 6일 계열사대표이사후보추천위원회(대추위)를 개최하고 KB증권 등 4개 계열사의 대표이사 후보를 추천했다.
대추위는 이번 KB금융 계열사 대표 인사의 주요 방향을 불확실한 금융 환경 속에서 안정 속 변화에 방점을 두고 ▲경영능력이 입증된 대표의 연임 ▲혁신 및 세대 교체를 통한 차세대.
6일 KB금융지주는 계열사대표이사후보추천위원회(이하 '대추위')를 개최하고, KB증권의 IB부문과 WM부문 대표이사 후보에 김성현·이홍구 대표이사를 재추천했다고 밝혔다.
대추위는 "이번 계열사 대표 인사와 관련해 불확실한 금융 환경 속에서 안정 속 변화에 방점을 뒀다"며 "KB증권의 경우 연속성 있는.
KB금융지주는 6일 계열사대표이사후보추천위원회(이하 대추위)를 열어 올해 말 임기가 만료되는 KB증권의 IB부문과 WM부문의 대표이사 후보에 모두 현 대표를 재추천했다.
KB증권이 우수한 성과를 시현 중인 만큼 연속성 있는 경영 전문성의 발휘를 우선 고려해 이 같은 인사 내용을 결정했다.
풀무원(대표이사이효율)이 다음달 1일부터 이우봉 총괄CEO를 새로 선임하며 2기 전문경영인 체제로 출범한다.
이우봉 풀무원 전략경영원장 겸 차기.
[사진=풀무원] 풀무원은 6일 정기이사회에서 이우봉 풀무원 전략경영원장을 차기 총괄CEO로 선임했다고 6일 밝혔다.
풀무원은 총괄CEO후보추천위원회.
KB금융지주는 6일 '계열사대표이사후보추천위원회'(이하 대추위)를 개최하고 KB증권등 4개 계열사의 대표이사 후보를 추천했다.
대추위는 이번 KB금융 계열사 대표 인사의 주요 방향을 불확실한 금융 환경 속에서 안정 속 변화에 방점을 두고 ▲경영능력이 입증된 대표의 연임 ▲혁신 및 세대 교체를 통한.
6일 신한금융그룹에 따르면 전날 신한금융지주는 자회사최고경영자후보추천위원회(이하 자경위)를 열고 자회사 사장단후보 추천을 실시했다.
이선훈 부사장은 99년 신한투자증권에 입사해 리테일분야와 전략기획을 담당했으며, 이후 외부 증권사의대표이사를 거쳐 다시 복귀한 만큼 내부 이해도와.
대표의 연임, 혁신 및 세대 교체를 통한 차세대 리더들의 육성, 그룹의 경영철학을 이해하고 추진할 인물을 선임했다"고 말했다.
정 후보의 대표이사 임명은 이달 중 KB라이프생명보험의대표이사후보추천위원회 최종 심사 및 추천을 거쳐 주주총회에서 확정될 예정이다.
신임 대표이사의 임기는 2년이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사진=KB금융그룹) KB금융지주는 6일 '계열사대표이사후보추천위원회'(이하 대추위)를 열고 KB증권 등 4개 계열사의 대표이사 후보를 추천했다.
신규 추천 후보는 모두 3명으로, KB국민카드는 김재관 KB금융지주 재무담당(CFO) 부사장, KB라이프생명보험은 정문철 KB국민은행 개인고객그룹.
KB금융지주는 6일 계열사대표이사후보추천위원회(이하 대추위)를 개최하고, KB국민카드 등 4개 계열사의 대표이사 후보를 추천했다.
대추위는 이번 KB금융 계열사 대표 인사의 주요 방향을 불확실한 금융 환경 속에서 안정 속 변화에 방점을 두고 ▲경영능력이 입증된 대표의 연임 ▲혁신 및 세대 교체를 통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