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홈HOME > 커뮤니티 > Q&A

Q&A

8일(현지시간) 영국 BBC 등은 2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작성일24-11-30 14:47 조회49회

본문

28일(현지시간) 영국 BBC 등은 20세 남성 샘배너스틱이 실종된 지 5주가 지난 26일 레드펀 레이크 트레일에서 발견됐다고 보도했다.


배너스틱은 북부 로키산맥의 레드펀-케일리 공원 지역으로 10일간의 일정으로 낚시와 하이킹 여행을 떠났다가 실종됐다.


그가 실종된 지역은 저지대 언덕과 가파른 고산 절벽.


이에 따르면 올해 20살인 샘배너스틱은 북부 로키산맥의 레드펀-케일리 공원 지역으로 10일간의 일정으로 낚시와 하이킹 여행을 떠났다가 실종된 지 5주가 지난 26일 레드펀 레이크 트레일에서 발견됐다.


당시 출근을 위해 가던 2명이 마주 오던배너스틱이 실종자임을 알아채고 당국에 신고했다.


영국 BBC 방송은 캐나다 브리티시컬럼비아주에서 로키산맥에 홀로 진입했다가 실종된 샘배너스틱이 5주 만에 발견돼 구조됐다고 28일(현지시간) 보도했다.


올해 20살인 그는 북부 로키산맥의 레드펀-케일리 공원 지역으로 10일간 일정으로 낚시와 하이킹 여행을 떠났다가 실종된 지 5주가 지난 26일 레드펀.


28일(현지시간) 영국 BBC 방송은 올해 20살인 샘배너스틱이 북부 로키산맥의 레드펀-케일리 공원 지역으로 10일간의 일정으로 낚시와 하이킹 여행을 떠났다가 실종된 지 5주가 지난 26일 레드펀 레이크 트레일에서 발견됐다고 보도했다.


배너스틱은 발견 당시 보온을 위해 침낭을 잘라 다리에 감싸고 있었으며.


올해 20살인 샘배너스틱은 북부 로키산맥의 레드펀-케일리 공원 지역으로 10일간의 일정으로 낚시와 하이킹 여행을 떠났다가 실종된 지 5주가 지난 26일 레드펀 레이크 트레일에서 발견됐다.


병점 서해그랑블 메종


당시 출근을 위해 가던 2명이 마주 오던배너스틱이 실종자임을 알아채고 당국에 신고했다.


28일(현지시간) BBC이에 따르면 20세 남성 샘배너스틱은 북부 로키산맥의 레드펀-케일리 공원으로 10일간의 일정으로 낚시와 하이킹 여행을 떠났다가 실종됐다.


그러다 5주가 지난 26일 레드펀 레이크 트레일에서 생존 상태로 발견됐다.


당시 출근을 위해 가던 2명이 마주 오던배너스틱을 발견한 뒤 실종자임을.


28일(현지 시각) 영국 BBC 방송 등에 따르면 샘배너스틱(20)은 지난달 7일 낚시와 하이킹을 위해 브리티시컬럼비아주 북부의 레드펀-케일리 주립공원으로 떠난 뒤 연락이 끊겼다.


가족들은 원래 일정인 열흘이 지난 뒤에도배너스틱에게 연락이 없자, 같은 달 19일 실종 신고를 했다.


구조 당국은 험준한 지형과.


캐나다 브리티시 컬럼비아주 로키산맥에서 실종됐다가 구조된 샘배너스틱.


[왕립 캐나다 립 기마경찰대, 가디언] 혹한이 닥친 캐나다 로키산맥에서 홀로 하이킹하다 실종된 20대 남성이 5주 만에 극적으로 구조됐다.


28일(현지시간) 영국 BBC 방송, 가디언 등 외신에 따르면 올해 20살인 샘배너스틱이 실종된 지.


28일(현지시각) 비비시(BBC), 뉴욕타임스 등 외신 보도를 보면, 스무살의 샘배너스틱은 지난 10월7일 로키산맥 북부 레드펀 케일리 주립공원으로 홀로 10일간의 여행을 떠났다.


캠핑과 낚시, 하이킹을 즐기기 위해서였는데 10일이 지났는데도 연락이 닿지 않자 가족들은 10월19일 실종 신고를 했다.


28일(현지시간) BBC 등 외신에 따르면 샘배너스틱(20)은 지난달 북부 로키산맥의 레드펀-케일리 공원으로 낚시와 하이킹 여행을 떠났다.


당초 10일간의 일정을 계획한 것으로 알려진배너스틱은 2주가 넘도록 지인들과 연락이 닿지 않아 실종자로 접수된 상태였다.


그러다 지난 26일,배너스틱은 실종 5주 만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