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홈HOME > 커뮤니티 > Q&A

Q&A

자리는 홍 후보 차지였을 것이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작성일24-11-06 14:25 조회4회

본문

당심의 강력한 지지가 없었다면대선 후보자리는 홍 후보 차지였을 것이다.


그런데 공교롭게도 대선 본경선 이후 여의도리서치는 선거 때마다 국민의힘 여론조사 용역을 대규모로 수주했다.


더불어민주당 김용민 의원(경기 남양주병)실이 입수한 국민의힘 회계보고서를 보면, 여의도리서치는 2022년 1월.


암호화폐 유권자들은 올해 정책 토론의 윤곽을 형성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고, 처음으로대선 후보자들이 미국에서 암호화폐의 향방에 대한 논쟁을 우선시하도록 만들었다.


특히 경합 주에서는 400만명 이상의 유권자가 암호화폐를 소유하고 있어, 이번 선거의 승패를 판가름 내는 중요한 요소로 작용할.


이에 따라 현재까지 트럼프가 선거인단 230명을, 민주당대선 후보인 카멀라 해리스 부통령이 선거인단 187명을 확보했다고 전했다.


병점역 서해그랑블 모델하우스


앤디 김(42·민주·뉴저지) 하원의원이 이날 미 대선과 함께 치러진 선거에서 경쟁자인 공화당 커티스 바쇼 후보를 누르고 첫 한국계 상원의원에 당선됐다, 그는 재미교포.


미국 대선 최대 격전지인 펜실베이니아주에서 개표가 상당 부분 진행된 가운데 공화당대선 후보인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이 민주당 후보인 카멀라 해리스 부통령을 앞서고 있다.


해리스 부통령으로선 주요 경합주 중 가장 먼저 노스캐롤라이나를 놓친 데 이어 이번 대선에서 반드시 사수해야할 중서부.


이에 따라 트럼프가 선거인단 230명을, 민주당대선 후보인 카멀라 해리스 부통령이 선거인단 210명을 확보했다.


이와 함께 나머지 경합주 6곳 (네바다(선거인단 6명)·위스콘신(10명)·조지아(16명)·펜실베이니아(19명)·미시간(15명)·애리조나(11명))에서도 개표가 진행 중인 가운데 트럼프는 해리스에게.


한동훈 국민의힘 대표는 6일 (미국대선에서) 어떤후보가 당선되더라도 한미동맹은 강화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 대표는 이날 국회에서 미국대선과 관련한 외교안보 현안 점검 긴급회의를 마친 후 "미국에서 한미동맹에 대하 지지는 초당적"이라며 이같이 말했다.


한 대표는 "오늘이 지나면 미국에서 새 대통령이.


미국 공화당대선 후보인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이 5일(현지시간) 치러진 대통령 선거에서 실질적으로 승패를 좌우할 7개 경합주 중 하나인 노스캐롤라이나에서 승리했다.


또 트럼프 전 대통령은 조지아주에서도 승리가 유력하고, 과거 블루월(민주당 강세지역)로 불렸던 북부 경합주의 개표에서도.


뉴욕타임즈의대선예측 시스템에 따르면 트럼프후보가대선에서 승리할 확률이 91%에 달하는 상황이다.


그는 민주당의 카멀라 해리스후보를 제치고 301명의 선거인단을 확보할 것으로 보인다.


업계에서는 트럼프의 당선으로 비트코인이 2억원을 넘을 가능성도 제시되고 있다.


미국 공화당대선 후보인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이 7대 경합주 가운데 한 곳인 노스캐롤라이나주에서 승리한 가운데, 또 다른 경합주이자 과거 민주당 강세 지역이었던 조지아주에서도 승리가 점쳐지고 있다.


AP통신에 따르면 트럼프 전 대통령은 남부 조지아주에서 승리가 유력한 상황이다.


세계 각국 지도자들의 미국대선 후보선호도는 각자의 정치적 입장에 따라 차이를 보이고 있다.


러시아의 푸틴 대통령은 비록 과거에 하리스 후보를 선호할 수 있다고 언급했지만, 여러 증거는 트럼프 후보의 승리를 지지하는 방향으로 기운다.


채텀하우스 소속 전문가 티모시 애쉬는 푸틴 대통령이 트럼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