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 4일과 5일 양일간 '삼성 AI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작성일24-11-05 16:12 조회3회관련링크
본문
삼성전자가 11월 4일과 5일 양일간 '삼성 AI 포럼 2024'를 개최하며 글로벌 AI석학들과 AI의 미래에 대해 논의했다고 5일 밝혔다.
올해로 8회째를 맞는 '삼성 AI 포럼'은 세계적으로 저명한 인공지능과 컴퓨터 공학 분야 석학과 전문가들을 초청해 최신 연구 성과를 공유하고 향후 연구 방향을 모색하는 기술.
87% 하락한 가운데, 전날 6%대 급등한 SK하이닉스는 0.
41% 떨어지며 선방하는 모습을 보였다.
젠슨 황 엔비디아 대표이사의 HBM4(6세대 고대역폭 메모리) 조기 공급 요청에 따른 기대감이 이어진 것으로 풀이된다.
해리스 부통령의 대통령 당선 기대감에 전날 상승 마감한 이차전지 업종은.
시가총액 상위 종목에서는 KB금융(0.
85%) 등이 올랐고삼성전자(-1.
87%), SK하이닉스(-0.
41%), LG에너지솔루션(-1.
같은날 코스닥 지수는 전 거래일 대비 2.
개인이 713억원 순매수, 외국인이 1082억원 순매도, 기관이.
삼성전자1차 협력사로 모바일과 웨어러블 기기 등에 무선 충전 솔루션을 공급하며 안정적으로 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위츠는 전장사업에도 진출해 차량 탑재용 스마트폰 무선 충전 솔루션을 공급하고 있고 전기차 충전 분야까지 사업 영역을 확대하고 있다.
앞서 지난 1월 CES2024에서 KG모빌리티와 공동으로.
의왕시가 유치한 주안이엔지(주)는 반도체 분야 우량기업으로,삼성전자등의 다수의 반도체 FAB & GCS 설계 및 바이오 공정에 적합한 구조와 기술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번 투자는 총 3개 동(오피스동, 공장동, 주차동), 연면적 19만㎡ 규모로, 첨단 연구시설을 구축할 계획입니다.
특히 주안이엔지(주)는 관내.
포스코홀딩스는 산소공장에서 생산한 희귀가스를 99.
999%의 고순도 희귀가스로 정제해삼성전자, SK하이닉스, 인텔 등 국내외 반도체 기업에 공급하기 위해 지난해 12월부터 중타이와 함께 고순도 희귀가스 공장 설립을 추진해 왔다.
고순도 희귀가스 공장은 내년 11월 준공을 목표로 광양제철소 동호안 남측.
com삼성전자‘갤럭시 Z 폴드 스페셜 에디션’.
[사진=삼성전자] 폴더블폰의 기술경쟁력을 과시하려는삼성전자의 전략이 국내에서 통했다.
최근 출시한 ‘갤럭시Z폴드 스페셜에디션(SE)’의 준비된 수량을 모두.
국내에서는 포스코가 유일하게 제철소 산소공장에서 크루드(crude) 희귀가스를 생산하고 있으며, 포스코홀딩스는 산소공장에서 생산한 희귀가스를 99.
999%의 고순도 희귀가스로 정제해삼성전자, SK하이닉스, 미국 인텔 등 국내외 반도체 기업에 공급하고자 지난해 12월부터 중타이와 함께 고순도 희귀가스.
60%), POSCO홀딩스(-1.
73%)가 매수 우위로 마쳤다.
이날 코스닥지수도 전날 대비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