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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마트폰 시장 점유율은 32%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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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test 작성일24-11-05 14:48 조회5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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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일 시장조사업체카운터포인트리서치에 따르면 올해 3분기 중국 제조사(샤오미·오포·비보 등)의 세계 스마트폰 시장 점유율은 32%다.


전년 동기 대비 2%포인트(P) 증가했다.


이 기간 샤오미와 비보는 각각 전년동기대비 1%p 오른 점유율인 14%, 9%를 기록했다.


타룬 파탁카운터포인트리서치.


5일 시장조사업체카운터포인트리서치에 따르면 2024년 3분기 전세계 스마트폰 출하량은 전년 동기 대비 2% 성장하며 4분기 연속 성장세를 이어갔다.


이는 거시경제 상황 개선과 소비자 수요 회복에 기인한 것으로 분석된다.


최근 몇 분기 동안 스마트폰 출하량 성장은 둔화되고 있지만, 해당 분기 매출액.


출처:카운터포인트리서치삼성전자 스마트폰 중 ODM(제조사개발생산) 물량 비중이 지속적으로 감소하고 있다.


또, ODM 생산 기지도 중국에서 인도로 점진적으로 이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ODM은 Original Design Manufacturer의 약자다.


주문자가 제조사에 제품의 개발과 생산을 모두 맡기고 상표만.


카운터포인트 리서치는 삼성전자가 23% 가량의 매출 점유율을 차지하며 인도 스마트폰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고 평가했다.


특히, 갤럭시 S 시리즈 판매 호조로 매출 점유율이 확대됐다고 강조했다.


또 중저가 세그먼트에서 더 높은 가격대의 제품이 판매되는 효과를 위해 갤럭시 A 시리즈에 갤럭시.


4일 시장조사업체카운터포인트리서치에 따르면 지난 2분기 글로벌 스마트폰 판매량 상위 10개 모델 중 4개 모델은 출고가가 100만원을 넘는 프리미엄 AI 스마트폰이다.


특히 삼성전자의 '갤럭시 S24 울트라'와 애플 '아이폰 15 프로 맥스'의 기본 가격은 각각 1299달러, 1199달러로 160만원을 웃돈다.


시장조사업체카운터포인트 리서치가 최근 발표한 '2024년 3분기 인도 스마트폰 시장 매출 점유율'에 따르면 삼성전자는 22.


8%로 1위를 기록한 반면 애플은 21.


삼성전자는 지난해 같은 기간 22.


6% 점유율로 1위를 차지했는데 올 3분기 0.


2% 점유율을 올리며 1등 위치를 이어갔다.


4일 시장조사업체카운터포인트리서치에 따르면 삼성전자는 올 3분기 인도 스마트폰 시장에서 22.


8%의 매출 점유율을 기록하며 1위를 차지했다.


앞서 삼성전자는 올 2분기에도 매출액 기준 24%의 점유율로 인도 시장에서 1위에 올랐다.


저가형 제품에 집중하고 있는 샤오미 등 중국 업체와 프리미엄 제품에.


0은 이달 21일 삼성전자가 온라인 개최하는 ‘삼성 개발자 콘퍼런스(SDC) 코리아 2024’에서 처음 공개될 전망이다.


한편, 시장조사업체카운터포인트리서치에 따르면 2027년 전체 스마트폰 출하량 가운데 AI 스마트폰이 차지하는 비중은 43%에 달하는 약 5억5000만대까지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


시장조사 기관카운터포인트리서치는 삼성전자의 선전 배경을 AI에서 찾았다.


카운터포인트리서치는 "갤럭시S 시리즈 판매 호조로 매출 점유율이 늘었다"면서 "삼성전자가 인도 스마트폰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고 평가했다.


그러면서 특히 중저가 부문에서 더 높은 가격대의 제품이 판매되는 효과를 위해.


최근 시장조시기관카운터포인트 리서치가 발표한 2024년 3분기 인도 스마트폰 시장 매출 점유율을 보면 삼성전자는 22.


에테르노 압구정


카운터포인트 리서치는 삼성전자가 23% 가량의 매출 점유율을 차지하며 인도 스마트폰 시장을 이끌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