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 ETF'로, 화석연료 관련 기업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작성일24-11-05 07:01 조회4회관련링크
본문
대표적으로 운용하는 펀드는 미국뉴욕 증시에 상장된 저탄소 기업에 투자하는 'ETHO ETF'로, 화석연료 관련 기업을 비롯해 DEI 차별과 강제 노동 등 ESG 관련 리스크가 있는 기업에는 투자하지 않는다.
ETHO EFO의 운용 자산 규모는 약 1억8770만 달러(한화 약 2578억원)에 이른다(11월 4일 기준).
미국뉴욕증시의 3대 지수가 대선 전날인 4일 일제히 하락세로 마감했습니다.
5일 미 대선을 하루 앞두고 불확실성이 높아지면서 투자자들의 경계감이 확산됐습니다.
다우지수에 편입한 엔비디아는 시총 1위 안착에 다시 실패했습니다.
테슬라가 지난 10월 중국에서 부진한 판매 실적을 기록하면서 주가가.
미국뉴욕증시는 4일(현지시간) 하락했다.
사진은 뉴욕증권거래소의 한 거래인이 주가가 하락하자 곤혹스런 표정을 짓고 있는 모습.
[뉴욕=AP/뉴시스] 미국뉴욕증시는 미국 대선을 하루 앞둔 4일(현지시간) 미 대선 결과 불확실성 등 영향으로 하락했다.
이날 뉴욕증권거래소(NYSE)에서.
대선 불확실성을 고려해 적극적인 매매는 피하는 분위기였던 가운데 엔비디아는 다우존스산업지수에 편입된 데 힘입어 장 중 시가총액 1위를 되찾기도 했다.
4일(미국 동부시간) 뉴욕증권거래소(NYSE)에서.
뉴욕증시는 미국 대선을 하루 앞두고 하락세를 보였다.
도널드 트럼프 공화당 후보와 카멀라 해리스 민주당 후보가 초방빅 양상을 보이고 있다는 소식으로 대선 불확실성이 증가했기 때문으로 풀이된다.
뉴욕증권거래소에서 다우 지수는 전거래일 대비 0.
뉴욕 증시3대 지수가 미국 대통령 선거를 하루 앞두고 일제히 하락했다.
투자자들이 극심한 눈치 보기에 들어간 탓에 3대 지수는 4일(현지시간) 모두 하락세로 장을 마쳤다.
초반 상승세로 출발했던 스탠더드앤드푸어스(S&P)500과 나스닥이 다우존스산업평균의 하락 행진에 합류했다.
4일(현지시간)뉴욕증시에서 반도체지수는 전거래일보다 0.
지난 주말 소폭 상승해 5000포인트를 회복했던 반도체지수가 또 다시 하루 만에 5000선을 내준 것이다.
일단 엔비디아는 전거래일보다 0.
이로써 시총도 3조3370억달러로.
4일(현지시간)뉴욕증시에서 다우는 0.
특히 해리스 후보가 공화당 텃밭인 아이오와주에서 트럼프 후보를 눌렀다는 여론조사 결과로 미국 대선 결과를 더욱 예측하기 힘들어짐에 따라 대선 불확실성이 더 고조됐다.
이에 따라 비트코인과 달러가 약세를.
CNBC에 따르면 이날 뉴욕증권거래소(NYSE)에서 다우존스30 산업평균 지수는 전장 대비 257.
61%) 하락한 4만1794.
4일(미국시간) 뉴욕증권거래소에 따르면 이날뉴욕증시에서 우량주 중심의 다우존스 지수는 4만1794.
주요 종목 중 세일즈포스(+1.
76%) 시스코 시스템즈(+0.
15%) 등의 주가는 상승하며.